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광주시(시장 신동헌)는 지난 13일 롯데시네마 광주터미널 점에서 드림 스타트 가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림 패밀리데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무비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드림 패밀리데이!’는 문화체험 기회가 부족한 드림 스타트 대상 가족에게 감성 함양과 가족 유대감 향상을 위해 다양한 문화 공연 및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이며 이날 프로그램은 평상시 가족과 함께 영화 볼 여유가 없던 드림 스타트 가족에게 ‘엘리펀트 킹 덤보’ 영화를 상영, 관람토록 했다.
참여 가족들은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볼 수 있어 좋았다”며,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문화 및 체험 활동을 추진해 드림 스타트 아동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영화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무비데이’ 행사는 광주시 드림 스타트와 롯데시네마 광주터미널 점간 업무협약을 통해 사업비 일부를 후원받아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