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지도자 신서면협의회, 취약가구 연탄보일러 교체 및 라면 기탁
새마을지도자 신서면협의회(회장 사재인)가 지난 27일 지역 내 취약가구 1가구를 대상으로 노후 연탄보일러를 새 제품으로 교체하고, 추가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8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 지원은 난방 여건이 열악한 가구의 동절기 안전을 돕고, 생활안정에 보탬이 되고자 협의회원들이 뜻을 모아 추진했다. 협의회는 직접 노후 ...
▲ [사진=좌 홍준표 전 대표, 우 유시민 이사장]노무현재단 유시민 이사장과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가 3일 유튜브 공동 방송 '홍카레오'에서 160여분간 토론 배틀을 벌였다.
이들은 10가지의 주제로 토론을 진행하였다.
유 이사장과 홍준표 전 대표는 이날 오전 강남 스튜디오에서 100분 분량으로 토론을 녹화한 뒤 오후 10시에 유튜브 채널인 유시민의 알릴레오, TV홍카콜라를 통해 동시 공개했다.
두 사람은 대부분 토론 주제에서 평행선을 달렸다.
보수와 진보, 한반도 안보, 리더십, 패스트트랙, 정치, 민생경제, 양극화, 갈등과 분열, 뉴스메이커, 노동개혁 등의 주제를 다뤘다.
토론 가운데 홍 전 대표는 유 이사장의 정계복귀설을 물으며 "내 보기엔 100% 돌아온다"라고 단언했다.
이에 유 이사장은 "그런 일은 절대 없다"라고 해명했으나 홍 전 대표는 "절대는 스님 담뱃대"라며 유머스럽게 받아쳤다.
또한 홍 전 대표는 자신을 패전투수라 표현하며 현재 불펜에 들어와 있다 이야기했다. 그러면서도 만약 주전 투수가 못하면 불펜에서 또 투수를 찾아야 한다며 본인의 정계 복귀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