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지난 6월 1일 김제시가 주관한 2019년 김제시 청소년 5:5 풋살대회가, 풋살을 사랑하는 청소년들의 큰 호응과 참여로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 날 대회는 김제 시민문화체육공원 풋살경기장에서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펼쳐졌으며 미리 참가접수한 중등부 12개 팀, 고등부 8개 팀 총 100명의 선수가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이 날 경기에는 10명의 심판진과 함께 청소년참여기구가 진행요원으로 참여하여 순조롭게 진행됐으며 총 20번의 토너먼트 경기 끝에 중등부는 금구중학교 「썬더세븐」팀, 고등부는 덕암고 「덕암미남들」팀에게 우승의 영예가 주어졌다.
2등은 중등부 「중중꼴통」팀, 고등부 「대만경」팀, 3등은 중등부 「풋살스터즈」팀, 고등부 「니이모를찾아서」팀이 차지했다.
1등에게는 각각 상장 및 상금 30만원이 부상으로 주어졌으며 2등은 상장과 상금 25만원, 3등은 상장과 상금 15만원이 각각 주어졌다.
또한 풋살 본경기와 함께 경기 중간중간 승부차기, 드리블게임 등의 번외 경기와 관람객 참여형 이벤트 게임도 진행하여 관중들의 참여와 큰 호응으로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 날 개회식에 참석한 박준배 김제시장은 “2019년 신규사업인 청소년 복지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 풋살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청소년 스포츠 활동의 활성화와 청소년 복지 향상을 위해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