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고창경찰서(서장 박정환)에서는 정부혁신의 일환으로 고창군민의 안전한 통행과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31일 고창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2019년 상반기 교통안전시설 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교통안전시설 심의위원회는 생활안전교통과장을 위원장으로 고창군청, 도로교통공단, 민간자문위원 등 전문위원 9명으로 구성되어 횡단보도 신설과 중앙선 절선 등 고창군민들의 불편해소 및 교통사고 예방에 대해 논의를 했다.
이번 심의위원회에서는 상정안건 14건 중 횡단보도 신설 4건, 중앙선 절선 3건, 신호기 신설2 건등 가결됐고, 중앙선 절선 4건에 대하여는 부결됐다.
고창경찰서 생활안전교통과장은 “앞으로도 군민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교통시설물 등을 개선하고 교통사고 예방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