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용인시는 직장인을 위한 저녁 인문강좌로 6월 5일 여성회관 작은 어울마당에서 태원준 여행작가가 세계여행 경험담을 나누는 무료 특강을 연다.
이번 강연은 ‘여행이 우리에게 안겨주는 것’를 주제로 작가가 어머니와 함께 500여 일 동안 세계 70개국을 여행하면서 겪은 다양한 경험을 실감나게 전할 예정이다.
태 작가는 EBS ‘세계 테마기행’, KBS ‘TV, 책을 말하다’ 등 방송에 출연해 여행기를 소개한 바 있으며, 엄마 시리즈로 불리는 ‘엄마, 일단 가봅시다’, ‘엄마, 결국은 해피엔딩이야’, ‘엄마, 내침김에 남미까지’ 등 에세이를 펴냈다.
이 강연은 용인시민 누구나 선착순 입장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나 평생교육과(324-8887)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하반기 퇴근길 학당은 9월부터 11월까지 3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