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순창군은 오는 21일부터 이틀 동안 고창군립체육관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9 전라북도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하기 위한 결단식을 지난 14일 가졌다.
이날 결단식은 순창읍에 위치한 늘 식당에서 각 종목단체 대표들과 임원진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선전을 다짐했다.
군은 부안군에서 개최된 2017년 전라북도장애인체육대회에서는 종합 8위에 오른 바 있으며, 이번 고창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4개월 전부터 각 종목별 선수를 선발해 훈련에 매진해 왔다.
올해 선수단 구성을 보면 14개 종목에 선수단 124명과 임원 및 관계자 26명을 포함해 총 150명이 출전하며 종합 7위 성적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결단식에 참석한 황숙주 순창군수는 “순창군을 대표해서 출전하는 만큼 그동안 훈련해 온 실력을 최대한 발휘해 순창 고추장의 매운맛을 보여주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