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하천 함께 가꿔요” …중구, ‘1사 1하천 살리기’ 합동 정화활동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1월 13일 오후 3시 척과천변에서 ‘2025년 하반기 1사 1하천 살리기’ 합동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경흠 중구의회 의장, 지역 내 기업·공공기관·단체 14개 관계자 등 300여 명이 함께했다.이날 참석자들은 하천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생태...
선사시대로의 시간여행! 제27회 연천 구석기축제가 연천 전곡리유적에서 개최되고 있다.
연천 구석기축제는 5월 3일부터 5월 6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선사시대 체험 축제로서 프랑스, 독일, 일본 등 9개국의 선사시대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구석기 바비큐 체험, 구석기 활쏘기 체험 등을 통해 선사시대로 돌아간 듯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5월 3일 개막식에는 역사 강사 최태성과 함께하는 역사 토크 콘서트, 개그맨 윤택과 함께하는 EDM 축하파티, 개막 축하 불꽃공연 등으로 밤하늘을 아름답게 장식하였으며 축제기간 동안 마술 공연, DJ 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어 구석기축제를 찾는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