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순창군이 관내 노인일자리사업 참여자 및 노인대학 신입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교통안전교육을 추진한다.

이번 교육은 다음달 21일까지 면사무소와 대한노인회 순창군지회를 방문해 진행한다.
농번기를 맞아 이른 아침과 늦은 저녁시간에 오가는 농가들이 늘고 있어 이에 따른 교통사고 위험도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에 군은 교통사고 위험을 사전에 예방하고자 이번 교육을 기획했다.
교육내용은 안전한 도로횡단 보행자 3원칙, 이륜차․전동스쿠터․경운기 운행시 지켜야할 사항, 꼭 알아야하는 교통표지판 등에 대하여 어르신 눈높이에 맞춰 진행한다.
군 한경엽 재난안전과장은 “지난 1~2월에 실시한 화재예방 및 소화기사용법, 올바른 119 신고법, 심폐소생술 교육 등도 주민들 호응이 좋았다”며 “이번에도 어르신 눈높이에 맞는 노인 교통안전교육을 진행해 생활 속 안전교육 추진에 앞장서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