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김포소방서(서장 배명호)가 지난 21일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김포시 유치를 위하여 유치기원 챌린지 릴레이에 동참했다.
김포소방서는 김포시시설관리공단 차동국 이사장으로부터 릴레이 주자로 선정 받았으며 김포우리병원(강광모 대외협력부장)을 차기 챌린지 주자로 선정하였다.
축구종합센터 유치 지자체가 김포시를 비롯한 8개로 최종 후보가 압축된 상황에서 김포소방서는 직장훈련의 날 많은 직원이 모인 한자리에서 챌린지 행사를 실시하였다. 김포소방서의 챌린지 동참 및 차기 주자 선정으로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김포시 유치에 한발 짝 더 다가서는 계기가 되었다.
배명호 김포소방서장은 함께한 직원들에게 “김포시가 대한민국 축구 메카로 성장할 수 있도록 김포소방서 가족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나아가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