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하영) 김포에코센터는 최근 건물 정밀안전점검 결과에 따라 지난달 28일부터 시설 폐쇄가 결정됐다고 밝혔다.
김포한강신도시 분양 홍보관으로 사용하던 현 에코센터 건물을 2015년에 10월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 위탁관리 위임을 받아 김포에코센터로 개관, 관내 시민을 위한 생태 환경 프로그램 운영, 에코락 축제, 특별전시회, 시설 이용 등 다양한 사회 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위탁관리 기간 동안 김포에코센터 시설관리를 충실히 수행했지만 지반 침하 등 자연적인 현상 및 건물 보조 부재의 결함으로 인한 이상 징후가 포착되자, 빠른 판단으로 김포시 관할 부서와 협의해 정밀안전점검을 의뢰했으며, 진단결과 건물 일부분이 위험 등급 판정을 받아 안전사고 발생이 예상됨에 따라 사고 가능성을 미연에 방지하고 시민의 안전을 고려해 긴급 폐쇄를 결정한 것이다.
따라서 청소년육성재단은 김포에코센터에서 진행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 및 장난감도서관 시설 이용을 중단했으며 향후 시설이용과 관련해서는 시 해당부서와 논의 중이다.
김포에코센터의 존폐여부는 시설의 보수·보강 및 안전사항을 검토해 향후 별도로 공지될 예정이며, 청소년육성재단은 김포에코센터 외 운영 중인 각 사업장을 통해 다양하고 질 높은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노력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