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2025년 추계 도로 정비 평가 ‘우수기관’ 선정
충남 서산시가 충청남도가 주관하는 ‘2025년 추계 도로정비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시에 따르면, 해당 평가는 충남도 15개 시군을 대상으로 도로 정비 상태와 유지 보수 예산 확보 실태 등을 평가해 도로의 기능 유지와 교통안전에 노력한 지자체를 시상한다.중점 평가 사항은 포장보수, 차선도색을 비롯해 교량, 비탈면, ...
전주예수병원은 2월 28일 아침 직원 예배 시간에 새로 입사한 2019년 인턴, 레지던트를 환영하는 예배를 가졌다.

올해 새로 입사한 인턴 12명과 레지던트 20명 등 32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턴들은 특송으로 직원들에게 첫인사를 하며 이웃을 내 몸과 같이 돌보게 될 젊은 히포크라테스로서의 첫 발을 내딛었다.

정선범 원목실장은 설교로 “하나님께서 예수병원에 부르시고 세우신 뜻을 온전히 이루는 의사가 될 것”을 당부했고 권창영 병원장은 권면사를 통해 “인턴 수련 시간동안 기독의사로 단련하며 환자를 섬기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축하했다.

이어서 김경진 교육부장의 사회로 예수병원의 임상과별 주치의가 된 레지던트들과 인턴들은 각자 자기소개 시간에 “예수병원에서 일하게 되어 영광스럽다. 열심히 배우고 최선을 다해 환자를 보살피겠다.”며 기독의사로서 포부를 밝히고 처음 마음가짐을 끝까지 지켜나가겠다고 다짐했다.
각과 주임과장, 선배 의사들도 꽃다발 선물로 이들을 격려하고 직원들은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을 합창으로 환영의 마음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