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2025년 추계 도로 정비 평가 ‘우수기관’ 선정
충남 서산시가 충청남도가 주관하는 ‘2025년 추계 도로정비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시에 따르면, 해당 평가는 충남도 15개 시군을 대상으로 도로 정비 상태와 유지 보수 예산 확보 실태 등을 평가해 도로의 기능 유지와 교통안전에 노력한 지자체를 시상한다.중점 평가 사항은 포장보수, 차선도색을 비롯해 교량, 비탈면, ...
정읍경찰서(서장 신일섭) 과교파출소(소장 김용선)는 주민들이 이용하고 있는 주요 산책로 등에 부착되어 있는 ’112신고위치‘ 표지판에 대하여 일제 정비를 실시하였다.

경찰은 인적이 드문 장소지만 주민들이 이용하고 있으나 주요특이점이 없어 신고시 어려운점이 있을것에 대비해 곳곳에 112신고위치 표지판을 부착하여 신고시 신속하게 출동할수 있도록 시스템화 하여 왔다.
주요지점에 있는 112신고위치표지판에 대하여 훼신된 것은 교체 및 이물질들이 묻어 있는 것은 깨끗하게 하여 주민들이 신고시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다. 또한 신고시 위치 설명에 어려움이 있을시 전봇대에 부착되어 있는 고유번호와 함께 신고하면 경찰에서 신속하게 출동할수 있다는 내용도 함께 주민들에게 홍보 실시하였다.
과교파출소 김용선 파출소장은 "언제 어디서든 주민들이 경찰을 필요로 할 때 신고의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홍보 할 것이며 주민들 곁에 항상 가족같은 경찰이 있어 안전한 생활을 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