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2025년 추계 도로 정비 평가 ‘우수기관’ 선정
충남 서산시가 충청남도가 주관하는 ‘2025년 추계 도로정비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시에 따르면, 해당 평가는 충남도 15개 시군을 대상으로 도로 정비 상태와 유지 보수 예산 확보 실태 등을 평가해 도로의 기능 유지와 교통안전에 노력한 지자체를 시상한다.중점 평가 사항은 포장보수, 차선도색을 비롯해 교량, 비탈면, ...
고창군 심원면(면장 김태성)이 관내 26개 마을순회 좌담회를 열고 주민 불편사항 해소에 나섰다.

김태성 면장과 직원들은 마을회관을 방문해 새해 덕담과 함께 어르신들의 동절기 안부를 살폈다. 또 올해 달라지는 시책을 홍보하고, 심원면이 추진하고 있는 각종 현안 사업에 대한 설명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면은 이번 좌담회를 통해 접수된 민원 및 건의사항은 상반기 면정업무 추진에 반영할 계획이다. 이어 산불예방 활동과 심원면에서 야심차게 추진하고 있는 경관농업(유채) 조성 등 당면한 현안사항에 대해서는 주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고창군 심원면 김태성 면장은 “이번 좌담회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수시로 마을을 방문해 면민들의 불편사항을 가까이서 들을 수 있도록 하겠다”며 “주민에게 다가가는 현장 행정, 주민과 공감하는 소통 행정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