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2025년 추계 도로 정비 평가 ‘우수기관’ 선정
충남 서산시가 충청남도가 주관하는 ‘2025년 추계 도로정비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시에 따르면, 해당 평가는 충남도 15개 시군을 대상으로 도로 정비 상태와 유지 보수 예산 확보 실태 등을 평가해 도로의 기능 유지와 교통안전에 노력한 지자체를 시상한다.중점 평가 사항은 포장보수, 차선도색을 비롯해 교량, 비탈면, ...
(전북/뉴스21)김문기기자=정읍경찰서(서장 신일섭) 과교파출소(소장 김용선)는 관내 사고 위험장소 일제 정비를 실시하여 주민들이 사고위험에서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관내 사고위험 장소를 일일이 파악하여 현장 진출 사고위험 요인을 미리 체크후 관계기관 및 사업소에 통보를 하고 간단한 사고위험요소가 있을시 그 자리에서 직접 정리 및 제거하는 과정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그 누구도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지역이 될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관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도로주변 공사현장에 대하여 철저한 점검을 실시하였으며 야간 차량 운행 및 보행시 시인성이 가능하도록 조치를 취하였다.
과교파출소 김용선 파출소장은 “평소에 관내 순찰시 사고위험이 있는 공사 현장에 대하여 세심하게 살펴 미리 사고위험을 제거하여 한명의 사고자도 발생하지 않는 안전한 지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