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2025년 추계 도로 정비 평가 ‘우수기관’ 선정
충남 서산시가 충청남도가 주관하는 ‘2025년 추계 도로정비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시에 따르면, 해당 평가는 충남도 15개 시군을 대상으로 도로 정비 상태와 유지 보수 예산 확보 실태 등을 평가해 도로의 기능 유지와 교통안전에 노력한 지자체를 시상한다.중점 평가 사항은 포장보수, 차선도색을 비롯해 교량, 비탈면, ...
(전북/뉴스21)김문기기자=고창경찰서(서장 박정환) 모양지구대(대장 정한성)은 주택가 밀집지역,아파트 관리사무소 대상 전단지 배포 등 홍보활동을 전개하였다.

봄철을 맞아 각종 일들이 시작되면서 밖으로 나가서 일하는 세대들이 늘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문단속을 철저히 하지 않고 귀금속 과 현금을 허술하게 집에 보관하고 바쁘게 일을 나가 주거침입절도 피해가 발생하는 사례가 가끔씩 발생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와 관련하여, 모양지구대 직원들은 봄철을 맞이하여 최근 발생하는 차량.침입
절도 사례 및 범죄 특성을 주택가 밀집지역. 아파트 관리사무소 대상으로 절도예방 전단지 부착 및 주민들에 홍보를 실시하였다.
특히 정한성 지구대장은 “절도를 예방하기 위해 문단속을 철저히 하는 등 평상시 외출시 관심과 주의를 기울이는 작은 실천이 중요하다”며 주역 주민들의 만점 치안을 위해 112시스템 순찰 등 범죄예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