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2025년 추계 도로 정비 평가 ‘우수기관’ 선정
충남 서산시가 충청남도가 주관하는 ‘2025년 추계 도로정비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시에 따르면, 해당 평가는 충남도 15개 시군을 대상으로 도로 정비 상태와 유지 보수 예산 확보 실태 등을 평가해 도로의 기능 유지와 교통안전에 노력한 지자체를 시상한다.중점 평가 사항은 포장보수, 차선도색을 비롯해 교량, 비탈면, ...
(전북/뉴스21)김문기기자=고창소방서(서장 박진선)는 2019년 주요 현안업무 및 인사이동 등에 따라 고창관내 119안전센터, 구조대를 초도방문하여 직원과의 소통하고 관할 안전센터에 위치한 대형화재 취약대상 현장방문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각 119안전센터 주요 현안업무를 청취, 부서 근무여건 파악, 개인별 노고 격려, 애로사항 및 업무 전반에 대한 건의사항에 개선의지 약속, 현장활동 안전사고 주의 당부,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격려의 말을 전했다.
또한 각 관할센터 중요 화재취약대상을 방문하여 간담회를 갖고 화재예방 및 각종 사고 방지를 위해 고창소방서에서 적극적인 대응을 약속했다.
박진선 고창소방서장은 “고창소방서에 근무하는 대원들이 참여하는 주인의식을 바탕으로 소방서를 이끌어가고 소방서장의 역할은 추진할 수 있는 원동력을 지원하는 것이라며 신규직원도 한 축을 이뤄 역량을 펼쳐나가기를 바란다”고 격려의 따뜻한 손을 내밀었다.
“또한 관할 주요 화재취약대상 및 화재취약계층을 두루 살펴 적극적인 예방활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