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2025년 추계 도로 정비 평가 ‘우수기관’ 선정
충남 서산시가 충청남도가 주관하는 ‘2025년 추계 도로정비 평가’에서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시에 따르면, 해당 평가는 충남도 15개 시군을 대상으로 도로 정비 상태와 유지 보수 예산 확보 실태 등을 평가해 도로의 기능 유지와 교통안전에 노력한 지자체를 시상한다.중점 평가 사항은 포장보수, 차선도색을 비롯해 교량, 비탈면, ...
정읍경찰서(서장 신일섭) 생활안전과(과장 이명준)에서는 지난 2월 19일 상동지구대를 방문, 교대 근무시간을 이용하여 일선 지역 경찰관들과의 현장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치안 최접점 부서인 지역경찰관서에 근무하고 있는 현장 경찰관들의 역할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고 각종 신고사건, 민원 처리시 신속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를 통한 주민 치안 만족도 향상과 함께 보다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경찰서와 지역경찰관서, 현장 경찰관들의 역할에 대해 논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편, 이 자리에서 이명준 생활안전과장은 일선 현장 경찰관들의 노고를 치하함과 함께 “경찰의 존재 목적은 시민의 생명과 안전 확보이다. 경찰도 제복 입은 시민임을 명심하고 항상 주민 입장에서, 내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주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