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 생태관광 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1월 14일 오전 10시 시청 1별관 3층 중회의실에서 ‘울산 생태관광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울산광역시 생태관광활성화 및 지원조례」에 따라 4년마다 생태관광 활성화를 위한 목표와 방향을 제시하는 기본계획(2026∼2029) 수립에 따른 논의를 위해 ...
고창경찰서(총경 박정환)는 가정이 행복하고 아동이 안전한 고창을 만들기 위하여 기관 및 단체‧마을회관으로 찾아가는 가정폭력‧아동학대예방 교육을 실시하므로 마을별 신고체계 구축 및 의식전환 홍보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특히, 2.15.09:30경 고창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 문화강좌 개강식을 맞아 이주여성 50명, 신고의무자 15명을 대상으로 알기쉽고 보기쉬운 가정폭력‧아동학대 카드뉴스를 제작하여 가정폭력‧아동학대가 무엇인지, 사례를 통한 예방책에 대하여 교육하고, 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하였다.
또한 센터에 종사하는 신고의무자를 대상으로 가정폭력‧아동학대 초기 단계에서부터 적극 대응하는 것이 피해자 뿐만 아니라 가해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음을 강조하고, 신고자 신분 비밀이 철저히 보장됨을 고지하여 신고 부담감 경감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정환 경찰서장은 앞으로도 가정이 안전하고 아동들이 행복하게 꿈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가정폭력‧아동학대 범죄에 대하여서는 적극적이고 냉철한 자세로 대처하고, 고창군 정신건강복지센터‧1366(여성긴급전화)‧아동보호전문기관과 협력하여 다각적 지원책을 마련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