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서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맹정호 서산시장)는 지난 30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맹정호 서산시장, 노승민 수석부회장을 비롯한 임원과 가맹경기단체장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장애인체육회는 총회에 앞서 지난 2년 동안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고 이임하시는 길일국 수석부회장과 유용철 축구협회장, 서선웅 농구협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으며, 앞으로 장애인 체육회를 이끌어나갈 생활체육위원(10명), 위촉이사(42명), 경기이사(1명), 가맹경기단체장(18명)에게 위촉장 및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부회장 선임, 감사 선출, 체육회 규정의 개정 및 제정 등 4건의 안건과 2018년 세입·세출 결산, 2019년도 세입·세출 예산안을 심의·의결하고 장애인 체육활성화를 위해 역량을 모으기로 결의했다.
맹정호 시장은 “장애인체육은 장애인 건강증진뿐만 아니라 사회통합이라는 관점에서도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며 “장애인이 편리하게 체육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체육 인프라를 확충하는 한편 시승격 30주년 기념 제13회 시민체육대회를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함께 하는 어울림 대회로 개최해 장애인들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장애인체육 활성화를 위해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