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광명시 철산2동주민센터(동장 박명우)는 1월 29일 광복교회로부터 150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후원 받아 저소득가구 30세대에 전달했다.
‘따뜻한 설맞이’는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2009년 명절부터 광복교회에서 진행해오고 있으며, 전통 재래시장에서 자유롭게 설맞이 장을 볼 수 있도록 온누리상 품권을 후원하여 따뜻한 설날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온누리 상품권을 전달받은 최○○(77세) 어르신은 “ 물가가 올라 설날 차례상을 차릴 일이 걱정이었는데 이렇게 지원해줘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덕규 광복교회 담임목사는 “상품권으로 각 가정에서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시고, 작은 정성이지만 따뜻한 설날을 보내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명우 철산2동장은 “경기가 어려운 요즘 저소득 주민들에게 따뜻한 설날을 준비할 수 있게 해주신 광복교회 김덕규 담임목사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따뜻한 복지를 실천하는 철산2동을 만들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