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 생태관광 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1월 14일 오전 10시 시청 1별관 3층 중회의실에서 ‘울산 생태관광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울산광역시 생태관광활성화 및 지원조례」에 따라 4년마다 생태관광 활성화를 위한 목표와 방향을 제시하는 기본계획(2026∼2029) 수립에 따른 논의를 위해 ...
고창경찰서(총경 박정환)는 설 명절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이 보다 빠르고 안전하게 귀성‧귀경 할 수 있도록 관내 교통시설물에 대하여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동절기 노후, 훼손된 교통안전시설에 대한 점검과 법령 등에 부합하지 않는 시설물을 정비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환경을 조성하여 설명절에 안전하게 귀성, 귀경길이 되도록 교통시설점검을 하게 된 것이다.
관내 교통안전표지, 횡단보도 조명등, 과속방지턱, 신호제어기, 신호기 등 6천여개 시설물에 대하여 훼손 및 오작동 여부를 확인하여 보완이 필요한 부분에 대하여는 군청과 협업하여 신속하게 조치할 예정이다.
경찰서 관계자는 “ 편안하고 안전한 귀경‧귀성길이 되도록 교통시설물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있으며 교통사고 없는 즐거운 설명절이 되도록 교통안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