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울산 생태관광 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1월 14일 오전 10시 시청 1별관 3층 중회의실에서 ‘울산 생태관광활성화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울산광역시 생태관광활성화 및 지원조례」에 따라 4년마다 생태관광 활성화를 위한 목표와 방향을 제시하는 기본계획(2026∼2029) 수립에 따른 논의를 위해 ...
고창읍 행정복지센터가 지난 23일 매월 일정액을 기부하는 착한가게 8개소에 대해 인증현판을 추가로 전달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1월 말까지 추가로 정기기부에 참여한 업체는 ▲새고창장례식장(조미영) ▲우리자동차공업사(박영길) ▲기아오토큐고창점(김채수) ▲본가(윤은석) ▲아이캔어린이집(이미숙) ▲고창어린이집(강주광) ▲옷사랑빨래터(민경숙) ▲신도정보통신(박희복) 등 총 8개 업체다.
특히 업체들은 신문기사를 보고 자발적으로 마음을 모아 센터에 먼저 연락해 착한가게에 캠페인에 동참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에따라 고창읍 정기후원자수는 정기기부 착한가게 38개소를 포함해 총 누적 70명, 월평균 기부액 174만원으로 1년이면 2088만원에 달한다.
고창읍행정복지센터 박병도 읍장은 “새해에도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해주신 고창읍 업체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정성어린 기부금을 고창읍의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계신 분들의 복지를 위해 소중하게 사용 하겠다”고 전했다.
후원에 참여한 한 업체 관계자는 “정성을 모아 지역 사회에 따뜻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월 정기기부를 통한 착한가게 인증현판 전달은 연중 추진될 예정이다. 일정액 기부에 참여하려는 개인이나 단체, 일반 업체는 언제든지 고창읍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560-8104)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