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 ‘보령머드축제’, ‘로컬100’ 선정
보령시는 보령머드축제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제2기 로컬100(2026~2027)’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로컬100’은 지역 고유의 매력을 지닌 문화자원을 선정해 2년간 국내외에 집중 홍보하는 사업으로, 박물관, 문화서점, 전통시장 등 문화공간부터 지역축제, 공연, 체험형 콘텐츠, 지역 브랜드까지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다. ...
(주)와이엔텍(대표 김연석)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21일 여수시청에서 여수상품권과쌀 2000만 원 상당을 여수시에 후원했다.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후원물품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현물 지정기탁 후 한부모 가족, 조손가족, 저소득 장애인세대 등에 전달할 계획이다.
(주)와이엔텍 김연석 대표는 "후원품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시장은 "명절마다 나눔을 실천하는 (주)와이엔텍에 감사드린다"며 "후원품은 읍면동장을 통해 소외계층 가정에 잘 전하겠다"고 말했다.
(주)와이엔텍은 2005년부터 지금까지 명절 후원금, 장학금, 복지시설 후원금 등으로 9억 원 상당을 지원했다.
△ ㈜와이엔텍 김연석 대표(좌)가 지난 21일 여수시청에서 권오봉 여수시장(우)에게 여수상 품권과 쌀 200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