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원산2리, ‘2025년 섬 지역 특성화사업’ 대상 수상
보령시는 오천면 원산2리 마을이 행정안전부와 한국섬진흥원이 주관한 ‘2025년 섬 지역 특성화사업 우수사례 발표회’에서 1단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시상식은 지난 13일 광명 테이크 호텔 3층 루미나스 홀에서 열렸다. 이번 어워드는 섬 지역 특성화사업을 통해 주민 주도 발전 모델을 만들어 가는 전국 섬 마을을 대상으로...

한국자유총연맹 의정부시지회(회장 나종묵)는 12월 19일 평생교육비전센터 대강당에서 안병용 시장, 홍문종 국회의원, 의정부시의회 안지찬 의장 및 시·도의원 등 안보단체장 및 한국자유총연맹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자유수호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올 한 해 동안의 한국자유총연맹 의정부시지회 조직원들의 추진 성과를 되돌아보고 유공자들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는 한편,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다가오는 새해에도 한마음으로 적극적인 활동을 추진하자는 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한 해 동안 수고하신 한국자유총연맹 여러분께 감사와 격려를 보낸다”며, “새해에도 봉사와 희생의 마음으로 의정부시를 따뜻하게 밝혀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 회원들은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어머니포순이 봉사단, 각종 안보강연 및 웅변대회, 무명애국지사 묘 관리 등을 통해 일상속에서 주민들과 함께 안보의식확산 및 나눔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