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주민 건강 보호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올해는 사업비 총 6,020만 원을 투입해 주택 철거 12동 및 비주택 철거 1동, 주택 지붕개량 2동에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슬레이트 건축물(주택, 비주택) 소유자로, 비주택의 경우 창고나 축사, ‘...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지난 1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오산시 보육인 한마당 대회」를 개최하였다.
보육인 한마당 대회는 보육의 최일선에서 최선을 다해온 어린이집 보육 교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자리로 김문환 오산 부시장은 보육발전에 기여한 모범 보육 교직원에게 표창을 전달하였다.
이번 보육인 한마당 대회는 오산시민 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조원옥) 주관으로 표창과 함께 개그맨 정찬민의 레크레이션, 제이모닝의 축하공연 등을 진행하여 보육 교직원들의 힐링의 자리를 마련하였다.
자리에 함께한 보육교사는 “보육인들이 함께 어울리며 사기를 높이고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계기로 보육인으로서의 자긍심과 보육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고 밝혔다.
오산시에서는 출산 보육 도시로서 보다 나은 보육환경을 만들고자 내년부터 보육교사 장기근속수당과 대체교직원 지원을 확대하고 교직원 처우 개선과 영유아 보육환경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