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사진=트럼프 페이스북)미국 백악관이 7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설전을 벌인 CNN 기자에게 출입금지 조치를 내렸다고 보도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중간선거 뒤 향후 국정운영 방향에 관해 가진 백악관 기자회견에서 CNN 백악관 수석 출입기자 짐 아코스타와 충돌했다.
아코스타 기자는 선거운동 기간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과 멕시코 국경에 군대를 배치해 중미 이민자 행렬(캐러밴)을 막으로 했다고 지적했다.
그가 러시아 스캔들까지 거론하려고 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충분하다, 자리에 앉으라, 마이크를 내려놓으라”며 언성을 높였다.
트럼프 대통령은 아코스타 기자에게 “무례한, 끔찍한 사람”이라고 비난을 퍼붓기도 했다.
이어 "나라를 운영하게 해달라"며 불만을 드러내고, "당신이 CNN에서 일을 더 잘했다면 CNN 시청률이 더 높았을 것"이라는 원색적인 비난을 쏟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