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하2동, 적십자 특별회비 및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하2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전하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회)는 1월 19일 오전 11시 30분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1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이어 오후 2시에는 동구청장실에서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전달식을 가졌다. ...
경기북부지방경찰청(청장 김기출)은 8일 오전 11시 경기북부청 1층 강당에서 경기북부 녹색어머니연합회와 함께「제3회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 촉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출 경기북부지방청장, 주은영 경기북부 녹색어머니연합회장 등 녹색어머니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경찰인재개발원 국악대의 신명나는 식전 축하공연에 이어 수신호 댄스, 결의문 낭독 순으로 본행사가 진행되었다.
또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활동에 기여한 녹색어머니회원 22명이 경기도지사와 경기북부지방청장 등 5개 기관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이번 대회는 경기북부지방청 개청이후 세 번째 맞는 행사로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녹색어머니 회원들을 격려하고 한 해 동안 녹색어머니회원들이 활동한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자리였다.
이날 김기출 경기북부지방청장은 격려사에서 “녹색어머니회의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경기북부경찰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또한, 주은영 연합회장을 비롯한 모든 녹색어머니회원들은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 대회로 어린이가 안전한 나라를 만들자.”는 결의와 함께, 행사에 참가한 모든 기관들과 어린이 교통안전활동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