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간담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2월 20일 오전 11시 30분 지역의 한 식당에서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 1기 활동 성과보고회 및 활동가 간담회를 진행했다. ‘도서관 행복 우책통 사업’은 아이들이 익명으로 고민 사연을 보내면 따뜻한 위로와 조언이 담긴 손 편지 답장을 전달하고 나아가 맞춤형 도서를 추천하는...

화성시 여성가족재단 누림청소년 문화의 집에서는 화성시 청소년 마을 축제를 11월 3일 토요일에 모두누림 센터 중앙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축제에는 누림청소년 문화의 집 청소년동아리 11개 팀, 청소년 유관기관 6곳, 남양초 등 7개 학교, 지역사회 3개 팀이 풍성한 볼거리, 놀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청소년들이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고 지역 청소년 및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축제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공연 존, 전시 존, 체험 존, 플리마켓 존으로 나누어 운영되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축제 외에도 누림청소년 문화의 집에서는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나침반, 진로체험, 문화체험 프로그램이 11월 토요일마다 진행될 예정이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누림 센터 홈페이지(modunurim.hsw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