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다음 달 22일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개최되는 ‘2018 경기 평생학습 어울림 콘서트’의 사전 등록이 다음 달 20일까지 진행된다.
경기도와 경기도 평생교육 진흥원이 공동개최하는 ‘경기 평생학습 어울림 콘서트’는 도내 31개 시·군 평생학습의 연간 성과를 공유하고, 평생학습 관계자와 활동가의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자리로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경기도 대표 행사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경기도 평생교육 유공자 표창 및 신규 평생학습 마을 현판 수여 2018 지식(GSEEK) 우수학습사례 공모전 시상, 31개 시. 군 및 86개 평생학습 마을, 경기도 무료 온라인 평생학습 서비스 지식(GSEEK)의 작품 및 사업성과 전시, 평생학습 마을 및 생활기술학교 성과 공유회, 생활기술학교 체험 및 전시 부스, 평생학습 골든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콘서트는 평생교육에 참여하고 있는 지역 활동가와 학습자 등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다음 달 20일까지 경기도 평생교육 진흥원 홈페이지(www.gill.or.kr)를 통해 온라인 사전 등록하면 된다.
경기도 평생교육 진흥원 관계자는 “도내에서 활동하는 평생교육 활동가와 도민들이 어울림 콘서트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교류하면서 견고한 네트워크를 구축해왔다”라며,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이번 콘서트가 지난 1년간 지역에서 활동한 활동가들의 열정과 헌신에 대한 노고를 위로하고, 새로운 경기도의 평생학습을 열어가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