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안산시 단원구(구청장 김창모)는 지난 29일 대부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집단지성 감사 멘토링 서비스’를 실시했다.
사후 적발 위주의 감사보다는 예방적 차원의 감사를 위해 지난해부터 추진해 온 ‘집단지성 감사 멘토링 서비스’는 동 직원들의 어려움을 사전에 파악해 해결‧공유하고자 하는 직원 맞춤 행정의 일환으로, 행정 멘토단이 월 1회 동 행정복지센터를 순회하며 실시하고 있다.
‘차근차근 업무 연찬 & 포근포근 소통 타임’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 이날 멘토링은 보안 업무 및 주민자치 담당자들이 참석해 업무 추진 시 궁금했던 사항들을 묻고 답하며 감사에서 자주 지적됐던 사례들을 되짚어 보고, 직원들의 고충에 대해서도 함께 이야기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멘토링에 참여한 대부동 직원은 “행정 멘토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전반적인 업무 절차 및 감사 지적 사례 등을 함께 이야기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오늘 이야기 한 내용들을 유의하여 업무 추진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대부동을 마지막으로 2018년 감사 멘토링을 마무리하고 그동안의 멘토링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2019년도에는 더 발전된 모습의 감사 멘토링을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