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9월 국내 론칭한 나이트쉐이드 스튜디오는 10월 22일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자선 골프 행사인 나이트쉐이드 스튜디오 골프 인비테이셔널 2018 행사를 가평 베네스트 G.C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오찬부터 만찬까지 진행된 자선 골프 행사인 나이트쉐이드 스튜디오 골프 인비테이셔널 2018은 MC로 김학도씨와 강성범씨 및 서재희 프로골퍼, 이택기 프로골퍼가 함께 참여하였으며, 오후 만찬 및 시상식에는 이동준씨 및 전 구피 맴버였던 이승광씨가 축하 공연을 진행됐다. 이 밖에 전 권투선수 홍수환씨, 전 배구선수 장윤창 교수 등이 참석하여 뜻 깊은 행사 자리를 빛냈다.
행사로 이루어진 기금은 서울시와 인천시의 장학회 5곳(월디장학회, 인천장학회, 비욘드이엔티 등)에 일자리 창출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