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안양시(시장 최대호)는 오는 19일과 20일 평생교육원에서 제6회 안양시 평생학습박람회를 개최한다.
19일 오후 2시 우수강사 표창 및 문해학습자 시상으로 개회식을 시작한다. 이어 명사인문특강이 동안평생교육센터 강당에서 열린다. 유영만 한양대 교수를 초빙해 ‘잠든 지식을 깨우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개최한다. 강연 후에는 가수 박정소의 팝페라 힐링콘서트가 이어지며 첫날 일정이 마무리될 예정이다.
박람회 둘째 날인 20일은 하와이안 훌라, 사물놀이, 웰빙 댄스, 스트레칭발레 등의 평생학습프로그램 성과발표회가 열린다.
다양한 공연과 동시에 이틀 동안 그림, 화훼장식, 홈패션 등 평생교육원 수강생들의 작품전시와 체험부스도 평생교육원 광장에서 펼쳐진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배움과 힐링을 동시에 경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으니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보고, 배우고,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