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이정래 안산소방서장은 지난 17일 고려대학교안산병원(단원구 적금로 소재)과
한도병원(단원구 선부광장로 소재)을 방문해 관서장 현장안전컨설팅을 실시했다.
이번 컨설팅은 최근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대형화재가 빈발함에 따라 현장안전컨설팅을 통한 관계인의 안전의식 향상 및 자율안전 관리능력 강화로 화재취약요인을 사전에 제거하여 대형화재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마련됐다.
주요내용으로 최근 화재사례 공유, 소방시설 유지·관리상태 확인, 건물구조 및 소방시설 등 현장여건 확인 및 위험요인 사전 제거, 위험물 취급기준 준수 및 안전관리업무 준수여부 확인, 용접·용단 작업 시 감독자 배치 및 안전수칙 준수당부, 애로 및 건의사항 청취 등으로 진행됐다.
이정래 서장은 “거동이 불편한 환자들이 많은 의료시설은 화재발생시 신속한 대피가 어려워 많은 인명피해가 우려 된다.”며, “관계자는 화재에 대한 각별한 경각심을 갖고 화재예방 및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