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오는 20일 토요일 오후 3시 오산천(운동장 뒤)에서 학업과 스트레스에 지친 청소년을 위하여 제2회 오산시 청소년 축제 「비로소 상상했던 모든 것이 구현되는 시간(비상구)」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오산시가 주관하여 관내에 거주하고 있는 청소년들의 무한한 꿈과 희망, 도전 정신을 표출함으로써 새로운 청소년 문화의 모델을 제시하고 다양한 끼와 재능을 열정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오산시 청소년 축제는 공개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전국 청소년 비보잉 대회와 도끼, 키썸, 투빅, 청우, 프리즘 등 연예인 초청공연과 4차 산업혁명을 주제로 한 체험부스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4차 산업혁명을 주제로 한 부스에는 드론체험, VR체험, 열기구와 까나페 만들기, 청소년권리 바로알기, 레인보우 타투 체험 등 청소년들에게 미래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시는 이번 제2회 청소년 축제와 함께 “제18회 대한민국 청소년 동아리 경진대회”개최하여 청소년들을 위한 아동친화도시 오산으로서의 면모를 갖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