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서 ‘2026 만세보령머드배 JS컵 한국유소년 축구대회’ 개막
보령시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보령스포츠파크와 웅천체육공원이 유소년 축구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에서 모인 72개 유소년팀, 총 1,500명의 선수단은 연령대별(U12, U11) 조별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치며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집중도 높은 운영을 위해 보령스포츠파크를 중심으로 ...

온 가족을 위한 공연예술 축제 <</span>예술로 물드는 공연예술 나들이, 색색깔깔 ‘키즈 아츠 페스티벌’>(이하 키즈 아츠 페스티벌)이 화성시 다람산 공원에서 10월 20일(토) 열린다.
화성시가 주최하고 (재)화성시 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온 가족이 함께 떠나는 어린이 공연 페스티벌! 보고, 놀며, 예술을 체험하며, 색색깔깔의 다양한 예술세계로 일상이 물드는 공연예술 나들이'라는 주제로 시민들이 공연예술과 보다 친숙해질 수 있도록 마련하였다. 행사는 오후 1시부터 4시 30분까지 놀이체험 프로그램, 오후 5시 메인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번 <</span>키즈 아츠 페스티벌>에서는 ‘초통령’, ‘원조 장난감 언니’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키즈 전문 크리에이터 지니언니 ‘강혜진’이 출연하는 패밀리 뮤지컬 <</span>헤이지니&럭키강이 ‘장난감 왕국을 구해줘’>를 메인 공연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석 무료로 진행한다.
또한 메인 공연에 앞서 야외공간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퍼레이드 및 한 뼘 공연 등도 마련하였다. 5m에 육박하는 대형 체셔 고양이와 카드 여왕, 병정들이 함께하는 예술무대 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댄싱 퍼레이드, 독립예술가 임선영의 '재주 있는 처녀', 인형극단 애기똥 풀의 '호랑이와 도둑놈'과 같은 짧지만 재미있는 인형극과 ‘앨리스 원더 랜드 숲 속 놀이터 Zone’, ‘예술 놀이터 놀다가 Zone’과 같은 다양한 놀이공간도 오후 1시부터 만나볼 수 있다.
깊어가는 가을, 온 가족이 함께하는 공연예술 나들이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이번 <</span>키즈 아츠 페스티벌>은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주차는 인근 다람산 공원 공영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나 주차공간이 협소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다.
문의: 1588-5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