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르포] “감귤의 모든 것, 미래까지 한눈에”… 2025 제주감귤박람회 열기 ‘후끈’
사진= 2025 제주감귤박람회 열기 ‘후끈’(박람회장 현장분위기)= 김문석 기자 ⓒ뉴스21사진= 2025 제주감귤박람회장 고품질-고당도감귤 전시= 김문석 기자 ⓒ뉴스21 서귀포농업기술센터 일대는 감귤 향이 먼저 관람객을 맞았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사)제주국제감귤박람회조직위원회가 공동 주최한 ‘2025 제주감귤박람회’가 20일 성대한 ...
(전북/뉴스21)송태규기자= 익산시(시장 정헌율)는 29일 토요일 만경강 제방 자전거길에서 제1회 익산시민 자전거 라이딩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만경강 자전거길을 시민들에게 널리 홍보하여 자전거 이용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고 2018년 전국체전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차원에서 기획됐다.
익산시민 200여 명이 참가하여 만경강 사수정쉼터에서 출발하여 공덕대교를 반환점으로 되돌아오는 약 10km 코스를 달리면서 만경강 자전거길 주변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과 함께 인증사진을 남기는 등 자전거를 타고 시원하게 달려보는 시간을 가졌다.
시 관계자는 “이번 라이딩 행사 참가로 몸과 마음이 힐링되는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 바라며, 자전거 안전모 착용과 자전거 음주운전을 하지 않는 등 안전하게 자전거를 이용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며 “오는 10월 12일 개최되는 전국체전이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시민 모두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