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고창경찰서(서장 김성재) 청문감사실은 내부 고객 간 작은 목소리까지 귀 기울여 부단히 소통하는 등 공감대를 형성함으로써 비위예방까지도 아우르고 있다.

청문답게 경청을 중심으로 진심어린 대화를 나누는 것뿐만 아니라 언론을 통해 알려지는 특히 음주운전, 성 비위 등 최근 발생하고 있는 부분을 중점적으로 사례 공유 등 정기적이고 진솔한 소통을 통해 의무위반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흥덕파출소 오세광 경위는“직원 간 소통하며 즐겁고 화목한 직장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한 건의 비위예방 없는 공사생활을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성재 서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청렴하고 깨끗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직원 간 서로 관심을 가지고 소통과 화합의 장을 열어 각 종 비위사건이 발생 하지 않도록 나 자신과 동료들이 자정 노력이 지속적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 힘써야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