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서울특별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관장 이상익)이 8월 31일 동대문청소년수련관의 창의디자인특성화사업 패션쇼의 전문화를 위해 ㈜스탁컴퍼니, 스타코퍼레이션(대표 이영선), 라우렐코리아(대표 김선정)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패션 유통 전문기업 스탁컴퍼니(대표 이영선)는 복합 의류 벤더 전문 기업으로 의류 유통뿐만 아니라 온라인 패션커머스 스타코퍼레이션 등을 운영하며 백화점, 쇼핑몰에 입점하는 등 유명 패션 전문 기업이다. 라우렐코리아 또한 남녀 패션 의류뿐만 아니라 아동복까지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패션 전문 기업이다.
이날 서울특별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 이상익 관장은 “2018년 서울시 ‘청소년 희망도시 서울’ 실행계획 중 민간기업의 청소년사업 참여 활성화 시범운영을 스탁컴퍼니와 함께 시행함으로써 민간 자원과, 콘텐츠 등의 협업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며 “스탁컴퍼니, 스타코퍼레이션, 라우렐코리아와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지속적 교류를 통해 특성화 사업 패션쇼를 활성화하고 청소년에게 전문적인 패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위탁 운영하는 서울특별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과 세대, 가족이 만나고 함께 성장하는 지역사회 중심의 청소년수련시설로서 청소년들의 인성 함양을 위한 다양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과 지역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문화교육,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