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대전서부소방서는 탄방동 다가구주택 밀집지역에서 화재 등 재난발생시 지휘본부와 현장 활동대원간의 원활한 무전통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가상화재진압 상황을 가정한 무전통신 숙달훈련을 실시했다.
이날 훈련은 재난상황에서 중요한 상황실과 현장, 지휘자와 진압대원간의 원활한 무전통신을 위해 사전 각본 없이 현장지휘팀장을 중심으로 현장감 있게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선착대에 의한 신속한 초기상황보고와 화재진압 및 인명구조 진행상황 전파 등의 실전훈련을 통해 확고한 지휘체계를 확립했다.
이선문 서부소방서장은 “어떠한 재난상황에도 무전통신에 빈틈이 없어야 한다” 며 “모든 대원들이 반복, 숙달된 훈련을 통해 확고한 지휘체계를 갖추고 통신의 사각지대를 없앨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술관은 앞으로 전시가 끝나는 10월 24일까지 열리는 대전비엔날레 기간 동안 다양한 문화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