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안산시 상록구(구청장 이태석)는 지난 17일 도의원, 21일 시의원을 초청해 구정운영 및 지역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상록 지역구 소속 도의원 2명, 시의원 11명, 구청장 및 간부공무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살맛나는 생생 도시 안산’의 시정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웃음과 정이 넘치는 활기찬 상록’의 구정 목표 및 기본현황을 설명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의원들은 상록구의 깨끗한 도시 이미지를 위해 청소, 불법주차단속, 어린이놀이터 환경개선, 동물사체 로드 킬 등 지역주민과 밀접한 현안 등을 건의했으며, 2018년 제2회 추경요구사업 및 도비지원 사업 특히, 반월동 행정복지센터 별관건립에 대해서도 심도 있게 토의했다.
김동규 안산시의회 의장은 “상록구에서 초선 의원들이 많고, 시정에 관심 있는 의원들을 위해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준 것에 감사하다.”며, “안산시 발전을 위해 구청과도 긴밀한 협조를 하겠다.”고 전했다.
이태석 상록구청장은 “앞으로도 의회와의 유기적이고 지속적인 소통과 협업행정을 추진하여 민생현안 방안을 고민하고, 의원들과 함께 해결하여 상록구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