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시민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
원주시는 올해 일반회계의 49%에 해당하는 7,226억 원을 복지예산으로 편성하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두터운 사회복지 안전을 강화해 시민 누구나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에 나선다.시는 지난해 ▲국가유공자 및 보훈단체 지원 ▲청년 라운지 개소, ▲원주역 천사기부계단 리모델링 ▲복지위기가구 조기 발견 및 통합적 지원체계 ...

LG디스플레이(주)는 긴급구호활동의 일환으로 폭염에 취약한 가구를 위해 선풍기 100대(약 600만원 상당)를 파주시에 기탁했다.
LG디스플레이(주)는 지난 달 파주시와 업무협약을 맺고 취약계층의 복지체감도를 향상하는데 상호협력하고 있으며 이번 선풍기 기탁을 통해 취약계층의 생활 지원 등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기탁된 선풍기는 파주시를 통해 폭염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독거노인 및 아동시설 등에 전달해 막바지 더위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미경 파주시 복지정책과장은 “유난히 더운 이번 여름 지속적인 후원을 펼치는 LG디스플레이에 감사드린다”며 “시기가 있는 기부 물품인 만큼 최대한 신속히 대상자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취약계층이 건강하게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더욱 살피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