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업보고회 및 꿈드림졸업식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26일 관계 기관, 학부모, 지역 청소년 등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년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사업보고회 및 제10회 울주군 학교 밖 청소년 졸업식’을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해 지역 청소년 지원 성과를 공유하며 학교 밖 청소년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
▲ (사진=삼척시청)삼척시가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9월 14일(금) 오후 7시 30분 삼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빨래' 공연을 개최한다.
'빨래'는 어려운 상황에서 피어나는 희망과 사랑을 주제로, 단순히 남녀만의 사랑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인간에 대한 애정으로 사회와 사람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전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유쾌하고도 가슴 따뜻한 힐링 뮤지컬이다.
탄탄한 구성력과 아름다운 음악, 사실적이면서도 아기자기한 무대 뿐 아니라 한국인이 좋아하는 웃음 코드가 어우러져 있다.
감동과 카타르시스를 동시에 선사하면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창작 뮤지컬이다.
삼척시 관계자는 ‘가장 따뜻한 위로인 힐링 뮤지컬 ’빨래‘를 통해 시민들이 힘을 얻어 더 행복한 삶을 살아갈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