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2026년 새해 초매식 개최…. “풍어와 안전 기원”
장흥군은 9일 정남진수산물위판장에서 장흥군수협 주관으로 ‘2026년 초매식 및 풍어제’를 개최하고, 새해 수산물 첫 경매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새해를 맞아 어업인들의 안전한 조업과 풍어를 기원하고, 장흥 수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현장에는 김성 장흥군수, 김재승 장흥군의회 의장, 이성배 장흥군수협 조합장을...
(전북/뉴스21) 조기영 기자 = 익산 경찰서(서장 이상주)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객들의 방문이 많은 고속도로 휴게소의 카메라 등 이용 불법 촬영 성범죄 예방을 위해 지난 6일 여산 고속도로 휴게소 상·하행선에 대해 점검을 실시했다.
▲ 2018.8.6 휴가철 불법촬영 우려장소 합동순찰이날 점검은 익산 경찰서, 한국도로공사 논산지사, 여산휴게소와 합동으로 불법 촬영 카메라 탐지장비(전파탐지형, 렌즈 탐지형)를 이용 여성 화장실에 대해 정밀 점검을 실시하였고 점검을 마친 후에는 불법 촬영 예방을 위해 화장실 출입구에 스티커 부착 및 휴게소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홍보 전단지를 나누어 주었다.
합동 점검에 참여한 여산 고속도로 휴게소 류환문 소장은 “이번 합동 점검을 통해 권고된 화장실 내 나사 구멍 등은 신속하게 조치하고 상시 점검을 통해 여행객들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 jjnews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