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충청남도는 2018년도 하반기 3급이하 수시인사를 7월 23일자로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공로연수, 퇴직 등으로 인해 결원이 발생한 직렬(급)에 대한 승진 및 전보인사 위주로 시행하고 향후 조직개편 등을 고려하여 도정현안 추진 및 업무연속성 유지에 중점을 두어 인사규모를 최소화 했다.
주요 인사내용을 보면 승진자가 44명(3급 1, 4급14, 6급19, 7급이하10), 직무대리 20명, 전입・전보・파견 등 197명으로 총 인사규모는 281명이다.
이번 인사의 특징으로는 첫째, 인사부서 및 공무원노조 공동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실국장 조직·인사 자율 운영제’를 폐지함으로써 실국내 주무과 중심의 편향적 정원배치와 실국장 및 주무과장의 인사권한 남용 등의 문제 발생 여지를 해소시켰다.
둘째, 양성평등 지향 등 균형인사와 함께 업무추진실적 고성과자에 대한 승진인사를 실시했다. 균형인사 차원에서 사회복지·여성·다문화 분야 전문성을 갖고 있는 가족다문화팀장 오지현 사무관을 4급으로 승진 발령하였고,
정부예산확보 및 예산편성기법 개선, 재정건전성 증대 등에 기여한 공로로 예산총괄팀장 권영택 사무관을 발탁승진 대상자로 선발했다.
또한 재정정보공개시스템 운영으로 ‘UN공공행정상’ 수상에 공로가 큰 세정과 최정희 주무관이 6급으로 승진했다.
셋째, 민선7기 역점과제인 ‘저출산 극복’을 위한 복지분야 인적자원 보강이다. 박남신 과장의 승진으로 공석이 된 복지정책과장에 이종민 복지정책팀장을 승진발령하면서 업무의 연속성을 유지하였으며, 저출산 극복을 위한 정책 창출 등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저출산고령화대책과장에 복지분야 행정경험이 풍부한 승연희 장애인복지과장을 전보 발령했다.
도 관계자는 업무공백이 없도록 신속한 업무 인계인수와 함께 앞으로도 직원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인사를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