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라임힐 조감도 (사진=일호종합건설)
서귀포시 제주영어교육도시 바로 앞에 들어서는 라임힐 아파트 모든 타입이 1순위 청약에서 마감됐다. 제주도에서 1순위 청약 마감 단지가 나온 건 지난해 7월 이후 1년 만이다.
금융결제원에 따르면 지난 3일 진행된 라임힐 1순위 청약 결과 68가구에 806건이 접수돼 평균 11.85대 1의 경쟁률로 모든 타입이 1순위 해당지역에서 마감됐다.
전용면적 98㎡D 17가구에 512건이 몰려 평균 30.12대 1로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다.
국제학교가 밀집한 제주영어교육도시 바로 앞에 들어서는데다 국제학교 추가 개교시 정주하려는 수요가 늘어나 웃돈이 붙을 것이라는 기대감도 높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라임힐 분양 관계자는 “영어교육도시 일대에서 희소성이 높은 중대형 테라스 설계로 선보이는데다 중화권 최대 명문인 ACS(Anglo-Chinese School) 추가 개교에 따른 수요 증가가 예상돼 향후 프리미엄 형성 가능성도 높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