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 미래세대의 비전을 키우다: 우정초등학교, '평화통일 퀴즈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 울산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2025년 11월 14일(금) 오전 10시, 울산 우정초등학교 승죽관에서 5·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평화통일 퀴즈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미래 통일 주역인 학생들에게 올바른 통일관과 역사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는 이정민 회장과 이학박사 박성배...
▲ 글로벌 진출 협약을 체결한 가브린트와 지오아미 코리아ICT 기술 중심기업으로 KSM에 등록한 가브린트는 6월 20일 한류 콘텐츠 전문기업 지오아미 코리아와 글로벌 컨텐츠 플랫폼 및 이커머스로 한류 중심의 사업을 공격적으로 펼치기 위한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22일 밝혔다.
가브린트는 이커머스와 결제 시스템 사업으로 이미 중국과 베트남, 일본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기술을 통한 아티스트들의 후원 및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콘텐츠와 기술을 융합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서 지오아미 코리아는 국내 셀럽들의 중국과 베트남을 시작으로 하는 동남아 진출 채널을 확보함으로써, 새로운 콘텐츠의 제작을 통하여 기존 구독층과 셀럽, 그리고 팬층이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하여, 한류의 세계화에 속도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셀럽들과 연관된 상품들도 한류 문화와 함께 세계로 수출될 수 있는 안정적인 사업 구도를 확립하기 위하여 가브린트만의 특화된 이커머스 시스템과 결제 시스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이미 중국에서는 吉美网(Gioami China)으로 서비스 등록되어, 중국 최고의 SNS인 위챗에서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다. 베트남에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한 독자 결제 시스템의 이커머스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으며, 올 가을 이전에 론칭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