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안 연결의 기적, 고흥~여수 5대 교량 개통
전라남도 고흥군과 여수시를 잇는 5개의 대형 다리와 연결 도로가 2020년 완전 개통됐다.
이 구간은 기존 84km를 돌아가야 했지만, 다리 개통으로 이동 거리가 30km로 줄고 소요 시간은 5~10분 내외로 단축됐다.
공사에는 16년과 5000억 원 이상의 예산이 투입됐으며, 폭풍우와 거센 물살 속에서 현대 토목 기술의 정수가 구현됐다.
도로 개통으로 ...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수련관)은 오는 6월14일(목) 10시부터 연천 수레울 아트홀에서 2018년 연천군 청소년 종합 예술제를 개최한다.
연천군청소년종합예술제는 관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적 감성과 예술적 재능을 발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예술축제다.
연천 수레울 아트홀 대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예술제는 음악, 무용, 사물놀이, 문학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초. 중. 고 청소년 총 40개 팀 420여명이 참가해 경연을 펼친다.
또한, 이 날 예술제 경연에서는 축하공연 (행위예술 래퍼 듀오‘이짜나 언짜나’)이 펼쳐지며 학부모 및 청소년이 함께 즐기는 연천군 대표 청소년 문화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대회 종목별 최우수 입상자에게는 2018년 제26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에 연천군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각자의 끼와 열정을 마음껏 쏟아낼 수 있는 멋진 무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연천의 청소년들이 자신의 역량을 가꾸고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