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연천군에서는 오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제26회 연천 구석기축제를 맞아 홍보효과를 높이고 성공적인 축제로 거듭나기 위하여 국민배우 안성기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4월 27일 위촉패 전달식을 개최하였다.
이 자리에서 정의돌 연천부군수는 국민배우 안성기씨가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연천구석기축제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축제 이미지 제고와 전국적으로 널리 홍보될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당부하였으며, 안성기 홍보대사는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였다.
아울러 연천군에서는 구석기축제 홈페이지에 안성기 홍보대사를 비롯하여 아이돌그룹 트와이스, 빅스, 몬스타X 등의 응원영상을 축제홈페이지, SNS 등에 게재하여 구석기축제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세계최대 구석기 축제인‘제26회 연천 구석기 축제’는 대한민국, 독일, 스페인, 프랑스, 영국, 포르투칼, 탄자니아, 인도, 일본, 칠레 등 10개국을 대표하는 선사시대를 체험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전곡사박물관, 토층전시관, 방문자센터, 지역문화전시등 선사문화와 국가지질공원 그리고 연천문화를 알 수 있는 전시를 만날 수 있으며 연천농특산물 판매, 농경생활체험, 지역문화전시, 전국사진촬영대회 등 연천군의 다양한 삶의 현장을 경험하는 행사도 함께 한다.
5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너도? 나도! 전곡리안’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흥미 넘치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로 관람객들에게 기억에 남는 봄날 추억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