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일산동부경찰서(서장 김성용)는 경기 일산·분당·시흥, 충남 아산 등을 다니며 영업을 마친 상가에 침입하여 130만원 상당의 현금등을 절취한 A씨(45세, 남)를 특수절도 혐의로 구속하였다.
A씨는 `17년 12월 중순 출소하여 특별한 직업을 구하지 않은 상태로 잠금장치가 허술한 소규모 상가 문을 강하게 잡아당기는 방법으로 손괴하여 침입한 후, 절취하는 수법으로 ’18년 1월 9일부터 3월 14일까지 약 6회에 걸쳐 130만원 상당의 현금 등을 절취 하였다.
경찰은 최초 피해자로부터 신고 접수를 받고 즉시 현장에 출동, 주변 CCTV를 확인하는 등 끈질긴 추적 수사 끝에 서울 노원구 소재 모텔에서 피의자를 긴급체포하여 검거하였다.
경찰은 피의자의 추가 범죄가 더 있을 것으로 보고 동일수법 사건에 대해서도 계속 수사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