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더불어민주당이 19일 기자지망생 성추행 의혹을 받았던 정봉주 전 통합민주당 의원에 대해 복당을 허가하지 않기로 최종 결정했다.
백혜련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오전 최고위원회의 종료 직후 기자들과 만나 "사실관계와 관련해 다툼이 있는 것이고 미투 운동이 진행 중"이라며 결정 이유를 설명했다.
앞서 정 전 의원은 이명박 전 대통령 관련 BBK 의혹을 제기했다가 처벌을 받았지만 최근 검찰 수사 등으로 의혹이 사실로 밝혀졌다며 복당을 받아줘야 한다고 주장했다.
정 전 의원은 복당이 받아들여지지 않을 경우 이의신청을 하거나 무소속으로라도 서울시장 출마를 하겠다는 입장을 밝혀 향후 대응이 주목된다.
현행 민주당 당헌당규에 따르면 시도당 당원자격심사위 심사 결과에 대해서는 당사자가 불복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지만 중앙당 당원자격심사위 심사 결과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